[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3 메피스토 쉽게 잡는 방법

정보/육성 중 유용한 팁|2021. 11. 29. 21:02
반응형

원소술사 또는 룬워드 수수께끼를 착용하고 있어서 텔레포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로 액트3 메피스토를 쉽게 잡는 방법이다. 보통 주 캐릭터 외에 용병을 항상 데리고 다니면서 게임을 하는데 액트3 메피스토를 잡다가 용병이 먼저 죽는 경우가 더러 있기에 이 팁을 사용하면 주 캐릭터뿐만 아니라 용병도 죽지 않고 메피스토를 쉽게 잡을 수 있다.

 

자세한 설명을 하기에 앞서 실제 게임 플레이 움짤을 첨부했다. 아래 설명을 먼저 읽고 이 움짤을 본다면 쉽게 이해가 될 것이다.

 

1. 일단 메피스토가 있는 증오의 사원 3층 입구에서부터 텔레포트를 타고 아래의 위치까지 이동하면 위에 있던 메피스토가 아래로 내려온다.

 

2. 메피스토가 아래로 내려오면 아래 사진처럼 왼쪽 아래로 텔레포트해서 메피스토를 유인한다.

 

3. 아래의 위치로 텔레포트 한다. 그러면 밑에 있던 메피스토가 캐릭터를 따라온다.

 

4. 최종적으로 화로 뒤로 텔레포트하면 메피스토가 따라오다가 아래의 장소에 갇히게 되면서 주 캐릭터와 용병을 공격하지 못한다. 아래의 위치에서 메테오, 파이어볼 등 원거리 공격을 하면 주 캐릭터뿐만 아니라 용병도 죽지 않고 메피스토를 쉽게 잡을 수 있다. 처음에는 손에 잘 익지 않아 따라 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계속하다 보면 어느 위치에서 어떻게 메피스토를 유인하면 아래 위치에 갇히게 되는지 자신만의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다.

 

반응형